sujung

몸펴기생활운동협회

수련 체험담

몸펴기생활운동 벌써 일년 2개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낙수moon 작성일25-09-17 조회526회 댓글0건

본문

오랫동안 다리가 아파서 밤에 잠을 못자서 밤이 오는게 괴로웠습니다

밤에 소변 보러 4~5번 화장실을 갔습니다

당연히 불면증이 있었고 우울했습니다

운동원에 가기 며칠전부터는 걷는데 다리가 아프고 부자연스럽다고 느꼈습니다

운동을 하는데 목 어깨 허리 허벅지 종아리 발목등 그야말로 온몸이 아팠습니다

사범님들과 함께 수련하는 선생님들께 아프다고 호소를 하면 아픈게 좋은거다 운동을 열심히 하면 좋아진다고 말씀해주셔서 힘이 되었고 꾸준히 운동했습니다

주 5일 정도를 아침 저녁 가끔은 낮에도 운동했습니다

모든것을 운동하는데 쏟아부었습니다

처음부터 일주일에 2~3번 해서는 안될것같아서 할수있는한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렇게 3개월을 운동하고 거침없이 걸었습니다

운동을 일년 2개월 한 지금은 밤에 뭐좀 하려면 졸려서 잠을 자게되고 화장실은 한번 많으면 두번 갑니다

사범님이 목과 어깨가 처음에는 갑옷이었는데 지금은 부드러운 갑옷이라고 합니다

지금은 오른쪽 팔을 좀 쓰면  팔과 손목 손가락이 아픕니다

허리에 힘이 없었는데 힘이 생겼습니다

허벅지 종아리 발목 발가락도 많이 좋아졌고 하체풀기 하면 오른쪽 종아리와 발목이 약간 불편해서 그쪽으로 힘을 보냅니다

운동한지 일년후부터는 일주일에 5일정도 오전에만 운동을 합니다

몸펴기생활운동하면서 처음에는 온몸이 굳어있었는데 힘이 잔뜩 들어갔는데 지금은 3분의 1정도 힘이 빠진것같습니다

꾸준하게 몸펴기생활운동을 하면 몸이 좋아지면서 굳어있던 마음도 풀리는것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몸도 마음도 정말 많이 좋아졌습니다

지도해주신 사범님들과 함께 운동한 여러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일 위로